입사지원 시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 인사노무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채용공고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말씀 드리며

입사지원 시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꼭 숙지하시고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1. 당사는 공정채용 시행 기업으로, 이력서 직접 방문이나 팩스, 등기 제출 등을 일체 받지 않습니다.

온라인 양식에 따라 지원 부탁드립니다.

 

2. 공정채용확인서 서명란에 자필로 서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개인인감도 가능)

한글파일에 본인 성명을 타자로 입력 후 제출하는 경우는 본인이 제출한 것으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3.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시 비밀번호를 해제한 파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파일을 연 후, 인쇄>프린터기 선택 시>'PDF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혹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받을 때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하시 마시고, 인쇄>프린터기 선택 시>'PDF로 저장'하시면

비밀번호 없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PDF로 저장 : 컴퓨터에 저장된 프로그램에 따라 Hancom PDF, Microsoft Print to PDF 등으로 표기될 수 있음

※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비밀번호'로 검색하시면, 비밀번호를 해제하는 방법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4. 자격 또는 경력사항에 내용을 적으신 경우, 해당되는 자격/경력증명서를 모두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자격/경력을 첨부하는 것이 어려우시다면, 꼭 필요한 자격/경력이 아닌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입사지원단계에서 작성하신 내용을 검증하는 것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5. 자기소개서에 성별, 성명, 나이, 출신지, 가족관계 등을 짐작할 수 있는 내용을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성별을 짐작할 수 있는 내용을 언급하여 서류전형에서 불합격되는 사례가 빈번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 인쇄 및 스캔할 수 있는 장소]

대형 문구점, PC방, 읍면동 주민센터, 공공도서관, 제본소, 스터디카페 등

※ 위 장소에서 스캔이 힘드실 경우, 스마트폰 카메라의 스캔 기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노란색 스캔창이 활성화되었을 때 클릭)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이창을 열지 않음 [닫기]